Skip to main content

전시공간 운영 및 서비스 혁신 컨설팅

Exhibition Operation & Service Innovation Consulting

What we do > Consulting Service

컨버전트 도슨트 파견

(Convergent Docent)

Team Design of 'Docent Strategy' - 단순히 전시나 작품을 설명하는 역할을 넘어서, 전시와 관련한 이해관계자의 생각과 목표, 다양한 학문적 지식, 기술, 예술적 감각을 융합해 관람객에게 통합적이고 깊이 있는 해설을 제공하는 전시해설사 파견. 팀 기반 전략 도출 및 관리 시스템

전시 시설

관람객 경험 중심 서비스 개선 컨설팅

Research - 현장 실사, 이해관계자/전략/환경 분석
Customizing & Assessment - 프레임웍 고객화, 진단 및 이슈 도출
Derive Alternatives & Manuals - 서비스/운영 방안, 매뉴얼 도출
Training & Implementation -실무 교육, 서비스 품질 개선안

‘KAMI의 전시 운영 및 서비스 품질 개선 컨설팅’은 관람객 경험 중심으로 서비스  재설계 전략을 수립하고, 전시 운영/관리를 위한 통합 매뉴얼을 제공하며, 성과 평가 및 피드백 시스템을 구축, 전시 해설가 및 도슨트의 실전 교육을 제공합니다.

KAMI의 컨설팅은 관람객 만족도를 증가 시키고, 운영 효율성을 제고하며, 지속 가능한 재원 확보와 문화 관광 자원의 가치와 문화 자본의 창출 및 극대화를 실현할 것입니다.

 

 

Why KAMI?

전시운영 & 서비스품질개선 컨설팅

고객사